조영구의 드림캐스팅, 축가 가수 및 개그맨 섭외 나선다
조영구의 드림캐스팅, 축가 가수 및 개그맨 섭외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조영구가 운영하는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이 올해 창립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 드림캐스팅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국내 최대 규모 연예인 섭외 대행 업체로 결혼식 축가 가수, 개그맨 사회자 섭외 등을 진행한다. 올해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예비 신랑과 신부의 경제적 어려움을 고려함은 물론, 어려운 시기에 결혼식을 올리는 이들을 축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 섭외비 할인 외에도 연예인과의 기념 촬영도 포함된다.

드림캐스팅 관계자는 “고객의 행사를 내 행사처럼 생각하는 일대일 전담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신속한 최적의 제도를 도입해 완벽한 행사 진행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섭외 예약은 예식 두 달 전부터 드림캐스팅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대표전화, 카카오톡 등 각 플랫폼에서 24시간 상담 진행할 수 있다.

권재민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