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장하은,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신예 장하은,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하은. iAA엔터테인먼트
배우 장하은. iAA엔터테인먼트

배우 장하은이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iAA엔터테인먼트는 22일 "신예 장하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장하은은 지난 연말 웹 드라마 '우렁소년'과 JTBC '부부의 세계'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장하은은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의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짧지만 긴 호흡으로 연기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또 최근 광고 모델로 발탁된 장하은은 독특한 댄스로 화제를 모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장하은과 계약을 체결한 iAA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휘서, 정여빈 등이 소속된 연기자 매니지먼트이다. 국내 대표 교육 플랫폼을 갖추고 있는 배우앤배움EnM이 투자 및 공동 매니지먼트에 참여한 신생 회사다.

iAA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장하은과 전속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장하은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과 숨은 잠재력들이 다양한 작품에서 발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장하은은 올 하반기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와 웹 드라마 '달릴래(가제)'에 출연해 한층 더 깊이 있고 성숙한 연기 선보일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