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와이프 2’ 김정화 자매, 쿠알라룸푸르서 美친 비주얼 대공개! #린다전 #유다솜 레트로 투어
‘싱글와이프 2’ 김정화 자매, 쿠알라룸푸르서 美친 비주얼 대공개! #린다전 #유다솜 레트로 투어
  • 박화선 기자
  • 승인 2018.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싱글와이프 2’ 4회
▲ SBS ‘싱글와이프 2’ 4회
7일 방송될 SBS ‘싱글와이프 2’ 4회에서는 쿠알라룸푸르로 간 김정화 자매, 일본 미식여행을 떠난 정만식 아내 린다전, 파리로 떠난 서경석 아내 유다솜의 이야기가 계속된다.

# 쿠알라룸푸르로 간 김정화 자매
쿠알라룸푸르에서 맞이하는 아침, 미녀들의 하루 시작은 비주얼부터 남다르다.

루프탑 수영장에 입성한 두 사람, 아이 엄마들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우월한 수영복 자태에 스튜디오 남편들의 반응은 뜨거워져 가는데... 

한바탕 바쁜 아침을 보낸 정화와 효정이 찾은 곳은 쿠알라룸푸르의 인기 공원, 보태니컬 가든.
뜨거운 햇빛에 은성이 챙겨준 세상 하나뿐인 하트 우산을 펼치는데... 

점심 식사를 하면서도 자매의 수다는 계속된다. 과거를 회상하며 추억에 잠긴 두 사람. 
과연 눈시울을 붉힌 두 사람의 사연은?

# 정만식 아내 ‘린다 전’ 비주얼 甲의 향연
우여곡절 끝에 약속 장소에 도착한 린다와 재은,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반가움의 회포를 풀며 점심 식사를 함께하는데~ 
그들 앞에 놓인 상상도 못했던 스키야키와 솜사탕의 콜라보! 충격적인 비주얼에 말문이 막힌 재은과 린다, 그들을 놀라게 한 맛의 정체는?

즐거운 만남 후, 나고야행 신칸센에 오른 두 사람. 일본 최대 규모의 일루미네이션을 보며 말을 잇지 못하는데...

린다와 재은의 넋을 앗아간 아름다운 빛의 향연, 그 비주얼의 정체는?!

# 서경석 아내 ‘유다솜’ / 파리지엔느의 오후는 바이크와 함께?
파리에서의 두 번째 날, 진정한 파리지엔느로 거듭나기 위한 그녀들의 도전이 시작된다.

바이크를 타고 파리 곳곳을 누비는 ‘레트로 투어’. 태어나서 처음 오토바이에 올라 타본 다솜은 무서움도 잠시, 슬슬 속력을 즐기기 시작하는데. 다솜의 인생 첫 오토바이 시승 소감은?

SBS ‘싱글와이프 2’ 4회는 7일(수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