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장동민, 배우 김수미 독설에 '쩔쩔'
'나를 돌아봐' 장동민, 배우 김수미 독설에 '쩔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를 돌아봐 장동민, KBS 2TV 방송 캡처

나를 돌아봐 장동민

개그맨 장동민이 배우 김수미의 끝 없는 갑질에 울분을 터트렸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는 김수미의 일일매니저를 맡은 장동민이 온갖 핍박을 받으며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동민과 김수미는 제천으로 가던 중 화장실에 가기 위해 편의점에 들렀다.

콘 아이스크림을 사오라는 말에 편의점에 들어간 장동민은 콘 아이스크림이 네 가지 맛이라 고민하다가 결국 네 가지 맛을 전부 사서 김수미에게 가져다 줬다.

김수미는 네 가지 아이스크림을 다 사온 장동민을 보며 ‘멍청한 XX’라며 돈을 함부로 쓴다고 화를 냈고 3개는 환불해 오라고 불호령을 내렸다.

간신히 화를 억누른 김수미는 차에 올라 탔지만 장동민이 핫바가 먹고 싶다고 하자 다시 짜증을 냈다. 김수미는 “왜 아까 얘기하지 귀찮게 또 내리게 만들어. 이 XX야. 골 때리네” 등 욕을 해 장동민을 구박했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김수미는 자신이 먹던 핫바를 장동민이 먹고 있는 우동그릇에 넣어주며 “음식 버리는 건 죄악이다”며 먹으라고 했다. 김수미는 또 “우동 한 그릇을 몇 십분 동안 먹냐. 5분이면 먹어야 되는 거 아니냐”며 장동민에게 핀잔을 주기도 했다.

장동민은 김수미의 호통에 면을 씹지 않고 우동을 먹기 시작했다. 김수미는 계속 그를 재촉했고 답답한지 이내 먼저 자리를 떴다.

장동민은 김수미의 뒤통수에 “이럴 거면 먹지를 말라고 하지 그랬냐”고 소리쳤고 김수미가 뒤를 돌아보자 “아니다. 다 먹었다”며 모른 척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4회 분량의 파일럿으로 기획된 ‘나를 돌아봐’는 타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내용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조영남, 배우 김수미와 개그트리오 옹달샘 멤버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등이 출연한다.

나를 돌아봐 장동민

박준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