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X주영, 신곡 '지워' 음악방송 1위 감사 인증샷 공개 "생각지도 못한 선물"
효린X주영, 신곡 '지워' 음악방송 1위 감사 인증샷 공개 "생각지도 못한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린과 주영이 첫 음악방송 1위 감사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효린과 주영은 지난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 시즌4'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주영은 26일 새벽 자신의 SNS에 "첫 방송에 1등이라니 너무 감격스럽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로피를 든 채 효린과 주영을 환하게 웃고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효린도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워' 무대 좋은음악 많이 들려드릴게요♡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감사함을 더했다.

효린 주영 '지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효린 주영 '지워 너무 좋아요", "효린 주영 '지워, 첫 음악방송 1위 축하합니다.", "효린, 주영 잘 어울려", "효린 주영 '지워, 와 벌써 1위라니 대박!"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요즘 남녀의 쿨한 이별스토리를 그린 감성적인 곡으로, 효린X주영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한 R&B트랙이다. 씨스타의 ‘Touch My Body’를 만든 히트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거부할 수 없는 유연한 멜로디를 선사했고 주영이 아련하면서도 중독적인 이별의 노랫말을 붙였다. 여기에 엠넷 ‘쇼미더머니’를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래퍼 아이언이 특유의 저음랩으로 이미 틀어져버린 남자의 이별을 실감나게 그려냈다.

한편, 효린과 주영은 지난 25일 '지워'로 첫 음악방송에서 트로피를 차지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제휴사 이투데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