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 11월 20일 돌발컴백 선언+실루엣 키스 티저 공개…콜라보 극비 진행중
씨스타 효린, 11월 20일 돌발컴백 선언+실루엣 키스 티저 공개…콜라보 극비 진행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걸그룹 '씨스타(SISTAR)'의 리더 효린이 11월 돌발 컴백 소식을 전했다.

11일 자정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효린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기다리라고 했죠? 이번엔 누구와 함께!!! 궁금하면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속에는 효린과 의문의 남자의 키스 직전 모습이 실루엣으로 담겨져 있으며, 'WHO IS NEXT'라는 짧고 강렬한 메시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측은 "씨스타 효린이 스타쉽 엑스 프로젝트로 11월 20일 컴백할 예정이다. 피쳐링 파트너로는 국내 음악시장을 뒤흔들만한 실력파 뮤지션이 내정되었다. 씨스타 활동때와는 또 다른 '국민디바' 효린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지난 해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착해빠졌어', 올 초 메가히트를 기록한 '썸(SOME)',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정기고의 '너를 원해', 어반자카파와 함께한 '틈'으로 이어지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의 기호를 업그레이드 시키며 다양한 하이브리드 쟝르의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효린의 돌발컴백! 스타쉽 엑스 프로젝트 기대된다.", "사랑해요, 효린", "WHO IS NEXT? 피쳐링 파트너가 궁금하다", "티저 이미지만 봐도 심쿵" 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효린은 11월 20일 컴백을 앞두고 스타쉽 엑스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제휴사 이투데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