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6집 '미스 미 오아 디스 미' 공개…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MC몽 6집 '미스 미 오아 디스 미' 공개…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만에 돌아온 가수 MC 몽의 정규 6집 '미스 미 오아 디스 미'(Miss me or Diss me)가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3일 자정 공개된 6집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벅스, 몽키3뮤직, 소리바다 등 9개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앨범 수록곡들도 상위권에 오르며 차트를 도배하고 있다.

앞서 MC몽은 고의 발치로 병역을 면제받은 혐의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자숙의 의미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이에 이번 앨범에서 공백 기간의 심경이 담길 것일지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앨범 발매 전 백지영, 리쌍의 개리, 에일리, 린, 허각, 씨스타의 효린 등 막강한 피처링 가수들의 앨범 참여도 화제를 모았다. 일부에서는 '안정적인 컴백을 위해 동료 가수들에게 의존한다'고 지적했지만 MC몽은 그간 수많은 피처링 가수를 기용해 랩과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를 히트시킨 만큼 기존 방식을 고수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MC몽 내가 그리웠니, 노래는 진짜 좋네", "MC몽 음원차트 올킬, 실력은 검증된 가수", "앞으로 좋은 음악 많이 들려줬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mc몽 내가 그리웠니, MC몽 음원차트 올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