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댄스 게임 ‘리듬스캔들’, 전격 공개…티저사이트 오픈
3D댄스 게임 ‘리듬스캔들’, 전격 공개…티저사이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모비클과 공동 개발한 신작게임 `리듬스캔들'을 4일 공개했다.
티저사이트(http://social.wemade.com) 오픈을 통해 선보인 리듬스캔들은 스마트폰 특유의 터치감을 살려 리듬과 댄스동작을 구현해 낸 스마트 디바이스 최초의 3D댄스 게임이다.

신나는 음악, 화려한 댄스, 스타일리시한 아바타 꾸미기 등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고, 최신 인기곡부터 과거 히트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게임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위메이드는 PC온라인게임 시장에서 쌓아온 개발 노하우와 서버 기술력을 바탕으로 ‘리듬스캔들’에 ‘실시간 4인 대전’ 모드를 구현해 그 동안 위메이드가 예고했던 손 안의 온라인게임을 실현시켰다.

▲최대 4인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On-line’ 플레이 지원 ▲위치기반 서비스(LBS)로 확장된 커뮤니티 제공 ▲안드로이드OS와 iOS 플랫폼에 동시 구현되어, OS환경 제약 없이 어디서나 접속 가능해 기술적인 완성도와 높은 게임성을 갖춰, 기존 모바일게임과 확실한 선을 그었다.

공개된 ‘티저사이트’에는 ‘리듬스캔들’의 특징을 담은 오프닝 영상, 핵심 콘텐츠 스크린샷 이미지 등 게임 전반에 걸친 소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및 모바일 사이트 정보를 담고 있다.
한편, ‘리듬스캔들’은 이번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30일 까지 진행한다.
최원재기자 chwj74@ekgib.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