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경기교육] 수원교육지원청, 아동·장애인시설에 후원품 전달
[꿈꾸는 경기교육] 수원교육지원청, 아동·장애인시설에 후원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교육지원청(교육장 황윤규) 청렴봉사단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아동양육시설인 ‘꿈을키우는집’, 장애인거주시설인 ‘사랑을나누는집’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원교육지원청은 매년 명절과 연말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시설을 방문해 물품을 지원,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물품을 전했다.

수원교육지원청 청렴봉사단은 사회복지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사전에 파악해 맞춤형 지원을 실시하고,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각 기관의 어려움을 깊이 공감하며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과 소통하고 교감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황윤규 교육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는 모든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마음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봉사와 나눔을 통해 공동체적 가치를 실현하도록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민훈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