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전람은 건축과 주거공간 관련 품목을 전시하며 건축정보를 전달하는 <제2회 인천 건축박람회>를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연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이 박란회믄 건축과 주거공간에 필요한 건축자재와 공구는 물론 전원주택, 정원, 조경 등 다양한 건축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준비됐다.
아울러 박람회에는 <제2회 인천 가구엑스포>, <제2회 인천 스포츠·레저·골프산업 박람회>, <제2회 인천 홈&리빙페어>, <제2회 인천 차 공예 및 핸드메이드페어> 등도 동시 개최돼 유익한 정보는 물론 주거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실용적인 제품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방문희망자는 동아전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 초청장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이번 박람회를 열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많은 관람객이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이 필수이며 최근 14일 이내 해외 여행력이 있거나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출입을 제한한다.
권오탁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