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저음' 류지광, 행정안전부 '다시' 챌린지 참여
'동굴저음' 류지광, 행정안전부 '다시' 챌린지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배우 최여진, 가수 홍경민, 류지광.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배우 최여진, 가수 홍경민, 류지광.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류지광이 행정안전부가 실패박람회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다시' 챌린지에 참여했다.

'다시' 챌린지는 코로나19 위기를 연대와 협력으로 극복하는 것은 물론 다시 시작하는 의미로 대국민 응원을 펼치는 국민 참여 캠페인으로, 류지광 이외에도 가수 홍경민, 배우 최여진이 참여했다.

이들이 들려주는 특별 영상은 14일부터 16일까지 한 편씩 Olive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 공개됐다.

류지광은 영상에서 "내 인생을 대표하는 #키워드 로 '절실'을 뽑았다. 절실한 마음으로, 살기 위해서 각종 오디션과 대회에 참가해 여러번의 재도전 끝에 성공할수 있었다"는 사연을 소개했다.

또한 실패 경험자들이 던진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어요?”"라는 질문에는 "실패하면 돼요. 도전하는 것에서 실패를 두려워 하지 마세요. 실패라는 값진 경험을 통해서 꾸준히 잘 버텨온 사람은 절대로 무너지지 않고 또다시 도전할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는것 같아요. 실패를 오리고 붙히면 성장합니다. 다시"라며 멘토링을 해주기도 했다.

한편 류지광은 이 캠페인 이외에도 지난 7월 서울 강서양천교육지원청 청렴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강서양천교육지원청은 "류지광이 강서·양천구 관내 학교를 졸업하였고, 청소년기 집안의 경제적인 어려움에도 힘든 시절을 극복하려고 성실히 노력하는 이미지가 청렴 홍보대사 이미지에 잘 부합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위촉식에 참석한 류지광은 "강서양천교육지원청의 청렴 홍보대사로서 강서양천의 맑고 깨끗한 교육과 청렴정책을 홍보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지광은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차원에서 비대면 청렴 방송을 통한 청렴 메시지 전달, 청렴 동영상 촬영 등 강서양천 청렴 정책 홍보 및 코로나19 극복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며 홍보 대사로서 첫 행보를 시작했다.

류지광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스타덤에 오르며 '동굴 저음'이라는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연이어 발탁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류지광은 이번 주말 서울 KSPO DOME 에서 열리는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3주차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