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청년 매개자 발굴 <여지>, 24일까지 참여자 모집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청년 매개자 발굴 <여지>, 24일까지 참여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문화재단은 ‘2020 문화예술교육 청년 매개자 발굴 및 양성과정’ <여지>의 참여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여지>는 ‘여럿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실천하는 문화예술교육, 여기 지금 문화예술교육을 느껴볼 수 있는 과정’이다. ‘여러가지연구소’ 민경은 대표를 주축으로 강사진이 구성됐다. 문화예술교육의 철학과 의미를 알아보는 이론 프로그램, 기획을 위한 리서치와 학습 멘토링, 집중 워크숍을 통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경기도내 문화예술교육 기관 현장탐방과 실무자 특강 등도 마련된다.

프로그램은 문화예술교육 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활동 중인 만 34세 미만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경기북부와 남부로 나누어 운영하며, 수원ㆍ동두천 각 15명가량의 소그룹으로 총 30명 내외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참여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이메일(sykim1@ggcf.or.kr)로 하면 된다. 서류전형을 통해 면접은 오는 26일 수원, 28일 동두천에서 진행된다. 최종 선정결과는 이달 31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지역문화교육본부 예술교육팀으로 하면 된다.

정자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