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학교 섬유패션디자인연구센터, ㈜티케이글로벌과 MOU 체결
평택대학교 섬유패션디자인연구센터, ㈜티케이글로벌과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대 섬유패션디자인연구센터가 ㈜티케이글로벌과 지난달 28일 MOU를 체결했다.

티케이글로벌은 지난 2005년 원단생산을 시작으로 마스크 수출 및 생산, 유니폼, 홈웨어 등을 통해 국내 유니폼업체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평택대 섬유패션디자인연구센터와 티케이글로벌은 이날 티케이글로벌 본사에서 열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확장과 그에 따른 섬유ㆍ패션상품 개발, 마스크 패션화, 친환경 홈웨어 개발에 주력할 예정이다. 아울러 향후 5년간 양 기관은 산학공동 프로젝트, 섬유패션상품개발, 인재 육성, 인턴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 상호 공동프로젝트 발굴 등 실천적 산학협력에 나선다.

박혜숙 평택대 섬유패션디자인연구센터 소장은 “도전정신과 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티케이글로벌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협력하여 섬유패션 상품 개발 뿐만아니라 인적교류 및 우수한 인재 양성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태기 티케이글로벌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섬유패션환경이 어려운 상황이나 이번 평택대 섬유패션디자인연구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삼고자한다”라며 “국제적인 도약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MOU2

권오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