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열애설 부인했지만…가세연 변호사 실명 공개
송중기, 열애설 부인했지만…가세연 변호사 실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중기. 하이스토리디앤씨
배우 송중기. 하이스토리디앤씨

배우 송중기가 대형 로펌 소속 변호사와 열애중이라는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했지만, 보수 성향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약칭 가세연)'가 변호사의 실명을 공개해 다시금 논란이 일고 있다.

가세연 측은 지난 11일 라이브 방송에서 송중기와 열애설이 불거진 변호사의 실명을 공개했다. 실명 뿐 아니라 개인 SNS의 사진 등도 내보냈다. 이와 함께 해당 변호사가 소속한 로펌이 송중기 송혜교 이혼 소송을 담당했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과 각종 SNS 상에서는 사설정보지인 이른바 '지라시'를 통해 송중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송중기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 일체를 부인하며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는 강경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송중기)에 대한 근거 없는 억측과 허위사실을 작성 및 유포하는 유포자들에게 엄중히 경고한다.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라고 경고했다.

열애설이 불거지고 소속사가 직접 진화에 나서면서 사태가 일단락되는 듯 했지만, 유튜브 방송에서의 실명 언급으로 송중기의 열애설은 이튿날까지도 회자되고 있다. 아울러 개인 신상정보 유출 우려까지 제기되고 있어 논란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