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에누리닷컴·다나와, 신학기 이벤트 총 정리
하이마트·에누리닷컴·다나와, 신학기 이벤트 총 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마트(위) 다나와 신학기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
하이마트(위) 다나와 신학기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

다가오는 3월 입학생들을 위해 하이마트와 다나와, 에누리닷컴 등 온라인 쇼핑물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입생들을 위해 각 사이트의 할인 이벤트를 정리했다.

먼저 하이마트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신학기 PC·디지털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레노버, 로지텍, 샤오미 등 10대 브랜드 최대 30% 특별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이마트 MD추천 상품인 ▲삼성 갤럭시 북Flex ▲LG gram 15 ▲레노버 Y7000 ▲레노버 ideapad ▲ASUS 비보북 논스톱 ▲IPad mini+ 펜슬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외에도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과 태블릿, 휴대폰, 데스크탑PC 등을 할인한다.

에누리닷컴에서는 오는 20일과 27일 신학기 타임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20일에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 20명에게 53% 할인된 가격으로 학생의자를 판매한다. 27일에는 100매 한정으로 온라인상품권 1만원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에누리 모바일 APP에서만 구매가능하다.

또 오는 3월 8일까지 APP에서 신학기 적립대상 쇼핑몰에서 구매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A, 본도시락, 베스킨라빈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1일 에누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나와에서는 '2020 신학기 학생가구' '유치원 입학 준비' '새출발 새지갑'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20 신학기 학생가구' 이벤트에서는  ▲데스커 ▲일룸 ▲두닷 ▲한샘 ▲리바트 ▲상일리베가구 ▲시디즈 ▲린백 ▲듀오백 등 책상·책장·의자 유명 브랜드의 최저가를 공개했다.

또한 식판과 수저 세트, 물컵, 물통 등 유치원 입학에 필요한 준비물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외에도 졸업 또는 입학, 입사자들을 위해 40만원 이하 지갑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