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최지우, 김수현 이어 카메오 출연
'사랑의 불시착' 최지우, 김수현 이어 카메오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지우. YG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지우. YG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수현이 '사랑의 불시착'에 깜짝 출현한 가운데, 배우 최지우가 카메오 출연을 확정했다.

지난 19일 tvN '사랑의 불시착' 측은 "최지우가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한다. 어떤 역할로 등장하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배우 김수현이 지난 19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카메오로 출연했다.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배우 김수현이 지난 19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카메오로 출연했다.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또한, 이날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의 에필로그에서는 김수현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원류환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리충렬(전국환)의 명령으로 표치수(양경원), 박광범(이신영), 김주먹(유수빈), 금은동(탕준상)과 장만복(김영민)이 리정혁(현빈)을 찾기 위해 남한을 찾았다. 그들 앞에 나타난 김수현은 "동무들보다 많이 먼저 이곳에 왔지만, 도통 지령이 내려오지 않아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는 자"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기도 사람 사는 데다 너무 누려워 하지 마라"면서 조언했다.

앞서 지난 2013년 개봉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명의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북한 엘리트 첩보원이 남한 달동네 바보로 간첩활동을 하는 내용을 그렸다.

'사랑의 불시착' 에필로그에서 김수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동구로 분해 바보 연기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리정혁을 찾아 남한에 온 이들에게 중국집 배달을 맡기면서 자리를 떠난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키이스트를 떠나 신생 엔터테인먼트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현재 tvN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차기작으로 결정한 그는 올 상반기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