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웨지감자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웨지감자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 홍완식 기자 hws@kyeonggi.com
  • 입력   2019. 12. 26   오후 3 : 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주문앱 멤버십 고객 1만 명에게 사이드메뉴 ‘교촌웨지감자’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교촌 주문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후 쿠폰 코드 ‘혜택이2배교촌주문앱’을 입력하면 교촌웨지감자 드림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주문 여부와 상관없이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되며, 발급된 교환권은 7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교촌웨지감자’는 바삭하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연간 320만 개 넘게 판매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교촌치킨의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치킨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전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체 주문앱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 주문앱’은 배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주문앱 전용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해 경품 이벤트 등 멤버십 회원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홍완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