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크리스마스·연말 홈파티 기획전…스테이크부터 테이블웨어까지
마켓컬리, 크리스마스·연말 홈파티 기획전…스테이크부터 테이블웨어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가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를 위한 기획전을 연다.

먼저, 홈파티의 메인인 파티음식 기획전은 매주 다양한 테마로 열린다. 오는 19일까지 ‘파티엔 <고기>’ 기획전으로 만찬의 꽃인 고기와 스테이크를 최대 25% 할인한다.

[1855]의 블랙앵거스 살치살 구이와 부채살 구이, [태우한우] 한우 1+ 꽃등심과 가니쉬용 모둠채소, 친환경 쌈채소 모듬까지 함께 구매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는 간편한 홈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파티 메인디쉬 HMR을 모아 선보인다. [빕스]의 바비큐 폭립, [미트 클레버]의 소갈비찜은 물론, [바븐]의 러시아산 킹크랩과 캐나다산 랍스타까지 마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감사와 축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24일까지는 마켓컬리가 엄선한 100여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연말&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기획전도 연다.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제품, 반려동물을 위한 방한용품, 리빙용품까지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선물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Flower & Home Deco’ 기획전에서는 분위기로 즐기는 홈파티 데코레이션을 제안한다. 유럽 감성의 [프루라쥬] 리스 2종과 [Bloome] 홈파티용 플라워를 비롯해 은은한 향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밝혀줄 [볼루스파]의 캔들과 디퓨저를 최대 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도 즐겨 사용하는 [3.co]의 테이블 웨어,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접시 등 파티음식을 더욱 돋보일 수 있는 테이블 데코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