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펭수 팬 인증…"아무도 못 이겨"
박정민, 펭수 팬 인증…"아무도 못 이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정민이 펭수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유튜브 캡처
배우 박정민이 펭수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유튜브 캡처

배우 박정민이 펭수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6일 오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는 영화 '시동' 홍보 차 배우 박정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민 "제가 (장성규를) MBC에서 신입사원 뽑는 거 할 때부터 좋아했다. 어느 순간 타 방송사에서 아나운서 하는 걸 보고 좋아했다. 우연히 봤다가 '저 사람은 뭐지?'라는 생각을 하며 계속 봤다"고 이야기했다.

장성규는 "지금 저에 대해 어떤 느낌이냐?"고 묻자, 박정민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인간상이다. 천재적인 감각으로 사람에 감동을 주는 사람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장성규는 자신과 펭수 중 누구를 좋아하는지 물었다. 이에 박정민은 "펭수"라고 답하면서 "펭수는 아무도 못 이긴다. 엄마도 이기기 쉽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성규가 다시 자신이 운영하는 '워크맨'과 펭수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 중 선택하는 질문을 했다. 박정민은 "자이언트 펭TV"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장성규는 "고민 좀 해라. 어떻게 지르자마자 나오냐"고 아쉬워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