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MBC 새 아침드라마 '나쁜사랑' 캐스팅 확정
심은진, MBC 새 아침드라마 '나쁜사랑' 캐스팅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심은진. 비비엔터테인먼트
배우 심은진. 비비엔터테인먼트

배우 심은진이 MBC 새 아침드라마 '나쁜사랑'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 변신에 나선다.

19일 심은진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측은 "심은진이 '나쁜 사랑'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새로운 캐릭터로 브라운관에 돌아오는 심은진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쁜사랑'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 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다.

심은진은 극 중 한태석(남경읍)의 동생 '한유진' 역을 맡았다. '한유진'은 프랑스 디자인 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한 인재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인물이다. 여러가지 사연을 계기로 가족들과의 연을 끊겠다고 다짐하는 캐릭터로 변신,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심은진은 1998년 베이비복스로 데뷔하여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냈다. 이후 연기자로 변신 드라마 '대조영'을 시작으로 '야경꾼 일지' '사랑이 오네요' '부잣집 아들',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눈부신 활약을 펼쳐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 심은진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캐릭터를 연기한다. 극 중 '한유진'과 싱크로율 100%를 보여줄 배우 심은진의 연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심은진이 출연할 '나쁜사랑'은 오는 12월 2일 아침 7시 5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