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건영,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오는 15일 오픈
대광건영,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오는 15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광건영은 오는 15일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인천 검단신도시 AA12-1블록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2층 ~ 지상 20층 79㎡A·B, 84㎡A·B의 선호도 높은 4가지 타입 총 735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검단신도시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리는 명품 입지로,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101역·102역(예정) 더블역세권과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예정)을 누리는 초역세권 입지로, 단지 바로 앞, 도보로 누리는 초·중·고교(예정)가 있어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 유치원(예정)과 창신초, 당하중, 원당중, 원당고, 백석고 등 최고의 명문학군과 인천서구 영어마을 GEC 등 풍부하고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췄다.

여기에 79㎡A, 84A·B㎡ 타입이 방 4개로 구성된 4Bay 4Room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또 검단신도시 1단계 중심상업시설(예정)과 넥스트 콤플렉스(예정),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인접해 있다.

한편, 15일 오픈하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329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