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2019 경기시민 예술학교 의정부캠퍼스> 열띤 호응
의정부예술의전당 <2019 경기시민 예술학교 의정부캠퍼스> 열띤 호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정부)커뮤니티-폴링 인 아트
폴링 인 아트

지역민을 대상으로 한 ‘2019 경기시민예술학교-의정부캠퍼스’가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의정부예술의전당(대표이사 손경식)이 경기문화재단과 공동으로 기획해 선보이는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9월부터 다양한 주제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만 19세 이상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성숙한 사회 구성원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의정부를 비롯한 수원, 동두천을 거점으로 진행되는 예술체험 프로그램이다.

‘경기시민 예술학교-의정부캠퍼스’는 지난 4월, 미군기지 철수부지에 신설된 신개념 문화예술플랫폼인 <의정부 아트캠프>에서 진행 중이다.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을 통해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 (의정부) 미술 속 숨겨진 이야기 강의
미술 속 숨겨진 이야기 강의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스토리 창작 레시피’와 ‘커뮤니티@ 폴링 인 아트’는 각각 글쓰기 이론수업과 전문적인 실기과정을 통해 자신의 스토리를 창작하고, 참여자들이 직접 벽화를 제작해보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음 달 1일 오후 7시에는 방송인 유병재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네크워크 콘서트-정숙한 캠프’를 시작으로 <나를 돌보지 않는 나에게>의 저자 정여울 작가와 문학동네 젊은 작가상 수상, <대도시의 사랑법> 소설집을 낸 박상영 작가와 함께하는 ‘아트캠프 북 콘서트’도 열린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오는 30일까지 의정부 아트캠프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등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자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