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화성공장, <2019 사랑담은 맛있는 김치나눔> 행사 통해 이웃사랑 실천
기아차 화성공장, <2019 사랑담은 맛있는 김치나눔> 행사 통해 이웃사랑 실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화성공장은 <2019 사랑담은 맛있는 김치나눔> 행사로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와 사회공헌 기금을 지난 9일 전달했다.

이날 화성시청 헬기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린 이번 행사는 서철모 화성시장과 김홍성 화성시의회의장, 김창석 화성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장 임직원과 화성 새마을회 직원, 새마을 부녀회 등 300여 명이 화성 관내 홀몸노인과 차상위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해 사회적 약자와 이웃을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행사에서 만든 김장김치 1만 5천포기와 김장김치 1천150통을 화성 읍명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불우이웃, 복지시설, 다문화 가정에 전달했다. 아울러 공장 사회공헌 기금 5천만 원을 경기모금회에 전달했다. 이 기금은 경기모금회를 통해 화성 사회복지협의회를 거쳐 새마을회에서 사회적 약자를 위해 집행할 예정이다.

공장 관계자는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 전반적으로 이웃 사랑에 나서는 풍토가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오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