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사)양평농촌나드리-양평 한화리조트 농촌관광 활성화 MOU 체결
양평군-(사)양평농촌나드리-양평 한화리조트 농촌관광 활성화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과 ㈔양평농촌나드리, 양평 한화리조트는 지난 21일 군수 집무실에서 양평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했다.

이번 삼자 간 업무협약으로 양평군, (사)양평농촌나드리, 양평 한화리조트는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양평농촌체험 관광 홍보에 공격적 마케팅을 추진할 수 있는 장을 열게 되었다.

양평 한화리조트는 국내·외 홍보라인을 활용한 양평농촌체험마을 패키지상품예약 및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사)양평농촌나드리는 양평농촌체험마을의 양질의 농촌체험행사의 제공하며, 양평군은 양평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행정적 지원을 나서게 된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생태관광, 농촌관광을 활성화하여 장기적인 경기불황으로 침체되어있는 양평 관광이 이를 극복하며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도록 관에서도 적극적으로 노력해나가겠다”라고 말했고

민병곤 (사)양평농촌나드리 이사장은 “침체하고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 한화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양평농촌체험마을과의 상생의 계기가 마련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우하승 한화리조트 총지배인은 “양 평화리조트에서는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 관계의 유지로 양평 관광과 양평농촌체험마을에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향후 양평농촌관광 관련 홍보 계획의 수립과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고 보다 향상된 양질의 체험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양평=장세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