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소재 중소기업 30개사, G-FAIR KOREA 2019 단체관 참가
이천시 소재 중소기업 30개사, G-FAIR KOREA 2019 단체관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소재 중소기업 30개사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G-FAIR KOREA 2019 대한민국 우수 상품 전시회에 단체관을 구성해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는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코트라가 주관으로 국내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해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840개사 중소기업이 1천210개 부스에서 스마트&IT·스포츠레저·패션뷰티 등 종합품목이 선보이며 국내·외 바이어 1천300여명이 초청됐다.

이천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에 단체관으로 참가해 이를 통해 우수한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및 수출 증대에 심혈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이천시 단체관에 참가하는 관내 기업은 쌀과자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대성에프앤(대표 김성향), 용기에 사용할 수 있는 밀봉재를 생산하고 있는 ㈜씰앤팩(대표 위세황), 색조화장품을 생산하는 ㈜인코코스메틱(대표 이관경) 등 이천시 우수기업 30개 기업으로 시는 관내 우수한 제조 기술력을 가진 기업들의 참여를 위해 부스임차비 및 장치설치비 등을 지원한다.

한편 이천시 소재 우림매스틱공업의 에코쿨루프시스템은 G-FAIR 어워즈 올해의 최우수 제품상으로 선정됐다. 선정 제품은 각 부문별 전시장 내에 전시하며 바이어 및 기자 등에게 선정제품과 해당기업의 정보를 전달해 홍보 마케팅 콘텐츠 제공에 기여한다.

G-FAIR KOREA에 처음으로 참가한 ㈜수애 정종극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해외 바이어들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실적에 대한 성과뿐만 아니라 방송과 언론노출, 기업별 무료 홍보영상 제작 등 기업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큰 홍보효과를 기대 한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