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10월의 신랑, 최준용 단독 인터뷰 공개
'섹션TV' 10월의 신랑, 최준용 단독 인터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10월 한 주를 뜨겁게 달군 스타들의 결혼 소식을 전한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10월 한 주를 뜨겁게 달군 스타들의 결혼 소식을 전한다. MBC

'섹션TV 연예통신'는 10월 한 주를 뜨겁게 달군 스타들의 결혼 소식을 전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백년가약을 맺은 강남-이상화, 김민준-권다미에 이어 배우 최준용의 결혼 소식이 다뤄진다.

지난 10월 12일 결혼식을 올린 강남-이상화의 결혼식에는 김연아, 박찬호, 곽윤기 등 스포츠 스타뿐 아니라 유인영, 양희은, 황광희, 김필, 최여진 등 연예계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강남의 폭풍 친화력으로 친구가 된 동갑내기 최승리 씨 또한 결혼식에 참석,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날 이상화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인도 왕실의 드레스를 만드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에 대해 한 웨딩 플래너는 "많은 신부님들이 흠모하는 브랜드로, 해외에서 직접 구입할 때 부르는 게 값일 정도로 가격대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결혼식장 비용에 대해서는 "꽃 장식 같은 경우 보통 2000만 원 안팎에서 시작하고, (식장은) 500명 하객 기준 9000만 원 안팎의 비용이 든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최근 15세 연하와 결혼해 화제가 된 배우 최준용과의 단독 인터뷰도 공개된다. 최준용은 "(아내와) 처음에 만났을 때 서로 느낌이 좋았다. 다음날부터 사귀게 되었다"면서 "굉장히 긍정적인 모습이 좋았다"며 아내와의 첫 만남을 고백했다.

이어 2세 계획에 대해 묻자 "생각을 안 해본 건 아니다"며 나이가 있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히며 아내에게 따뜻한 영상편지를 전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섹션TV 연예통신'은 오늘(17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장건 기자
 

Tag
#섹션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