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 맞춤형 취업지도 프로그램 성황리에 마쳐
강동대, 맞춤형 취업지도 프로그램 성황리에 마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 일환으로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교내 학생회관에서 졸업예정 재학생을 대상으로 ‘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취업지도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된 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취업지도 프로그램은 다양한 맞춤형 취업지도 프로그램 중에서도 취업을 준비 중인 재학생들에게 취업사진 촬영 및 제공, 입사서류 컨설팅, 진로 및 취업코칭, 취업 진로 타로관 운영 등을 제공했다. 이날 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취업지도 프로그램에는 300여명의 졸업예정 재학생이 참여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의무부사관과 김다정 학생은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이 막막하고 부담스럽기만 했는데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본인의 미래를 스스로 설계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후남 취창업진로처장은 “청년실업이 심각한 상황에서 취업을 준비 중인 졸업예정 재학생들에게 스트레스와 부담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체계적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재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대 취창업진로처는 이번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하고 효율적인 취창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