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소년재단, 설립 10주년 맞아 <제2회 수원시청소년재단 홍보콘텐츠 공모전> 개최…다음달 2일까지 접수
수원시청소년재단, 설립 10주년 맞아 <제2회 수원시청소년재단 홍보콘텐츠 공모전> 개최…다음달 2일까지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청소년재단이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제2회 수원시청소년재단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접수하는 이번 공모전은 재단이 지향하는 모토인 ‘함께 만들고 싶은 청소년이 행복한 청소년 공간’, ‘청소년과 함께한 10년, 함께 만들어 갈 100년’ 등을 주제로 진행한다.

공모 분야는 영상과 이미지, 슬로건, 홍보 기획 등으로 나뉜다. 영상 부문은 청소년과 시민의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내용을 재단 시설 및 프로그램과 엮어 재단 설립 10주년, 직접 겪은 경험, 패러디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창작 동영상을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이미지 부문은 청소년 시설과 프로그램을 소개하거나 수원시청소년재단을 통해 성장한 사례를 세부 규격에 맞게 제작하면 된다. 올해 신규 분야로 열린 슬로건, 홍보 기획 부문도 관련 기술 및 지식이 부족한 청소년도 참가할 수 있게 해 눈길을 모은다. 슬로건 부문은 재단이 청소년과 시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문구를 7~20자로 작성새 제출하면 된다. 홍보 기획 부문은 재단과 사업을 알릴 수 있는 구체적인 홍보 전략을 A4용지 1~2매로 기획 의도와 추진 방법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를 마친 후 오는 23일에는 시상식을 열어 전문가 심사를 거친 우수 작품을 소개, 시상할 예정이다. 총 14개 부문과 관련한 시상이 열릴 예정이며 총 상금은 300만 원이다. 아울러 청소년자치기구ㆍ동아리 활동 청소년으로 구성된 청소년 청중평가단의 인기상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우수 작품은 재단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수원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 스스로가 그들의 시선에서 재단을 보고 그들의 언어를 통해 알리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청소년 공간에 대한 홍보 방법이 될 것”이라며 “더 많은 청소년들이 우리 재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 콘텐츠 공모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오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