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의왕 계요의료재단 이사장 이ㆍ취임식 성료
사람들, 의왕 계요의료재단 이사장 이ㆍ취임식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들, 의왕 계요의료재단 이사장 이ㆍ취임식 성료
사람들, 의왕 계요의료재단 이사장 이ㆍ취임식 성료

 

의료법인 계요의료재단(계요병원ㆍ계요노인전문병원) 이사장 이ㆍ취임식이 지난 12일 계요병원 본관 1층 강당에서 개최됐다.

이ㆍ취임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신창현 국회의원, 윤미근 의왕시의회의장, 도ㆍ시의원, 임영진 대한병원협회회장, 전국 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신임 이경은 이사장은 “의료진과 직원 모두 ‘정신병도 낫는다’는 확고한 신념과 ‘정신의 건강은 가정의 행복(Better Mental Health Better Family Happiness)’이라는 높은 표상 아래 정신질환의 역동 정신의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첨단치료기법을 창출하고 정신 장애를 예방하기 위해 국민정신건강의 길잡이로서 앞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경은 이사장은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펜실베니아대학교 사회사업학(석사), 조지메이슨대학교 노인학전문과정 수료, 미국 가톨릭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박사과정 수료, 가톨릭대학교 의료경영대학원 의료경영학전공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취득했다. 또 건강누리 의왕시립노인 요양원 원장과 계요병원 행정원장을 역임하고 의왕시 생활보장위원을 지냈으며 동안양세무서 세정협의회 위원과 한국병원경영학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의왕=임진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