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국가유공자 진료 위해 후원금 전달
한국거래소, 국가유공자 진료 위해 후원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06.25-국가유공자 의료장비 후원금전달2
▲ 의료기기 후원금 전달 후 참석자들이 기념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 세 번째부터 허재택 중앙보훈병원 원장,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

한국거래소(이사장 정지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5일에 중앙보훈병원(병원장 허재택)을 방문해 입원 중인 국가유공자를 위로하고 의료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료기기 후원 전달식을 시행했다.

이번 후원은 중앙보훈병원에서 진료 중인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좋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장비 등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전달식에는 한국거래소 정지원 이사장과 중앙보훈병원 허재택 원장, 진료부원장, 행정부원장 등 병원 관계자가 참여했다.

정지원 이사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보훈병원 의료시설 및 장비 현황을 둘러보고 국가유공자의 처우 등 지원방안에 대한 협의를 진행했으며, 입원 중인 국가유공자 병실을 찾아 유공자분들의 쾌유를 기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한국거래소 정지원 이사장은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 유공자와 보훈대상자분들이 보다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게 지원하는 것도 우리 후손들의 역할과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국가유공자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앞으로 더 잘 모실 수 있도록 한국거래소가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민현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