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아이스 석류 애플라임&스낵 2종 출시
이디야, 아이스 석류 애플라임&스낵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스낵’ 신제품 2종과 아이스 블렌딩티인 ‘아이스 석류 애플라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 스낵’ 신제품은 ‘바닐라 웨이퍼스’와 ‘미니코코 크런치’ 2종이다.

‘바닐라 웨이퍼스’는 가볍고 얇은 과자 사이에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웨하스류 제품이다.

‘미니코코 크런치’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만으로 구워낸 초콜릿 과자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커피 음료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군 제품 개발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8월부터는 자체 스낵 제품(PB) ‘이디야 스낵’을 런칭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외에도 기존 메뉴인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고구마 말랭이’, ‘이디야 키즈 유기농 곡물바’ 등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최근 차(tea)제품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티 ‘아이스 석류 애플라임’도 출시했다.

석류 특유의 산뜻한 향과 깔끔한 단맛에 샴페인 향이 더해져 보다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