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그래픽 티셔츠 5종 출시…올여름 '인싸룩' 완성
다이나핏, 그래픽 티셔츠 5종 출시…올여름 '인싸룩'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핏 제공
다이나핏 제공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이 그래픽티셔츠 라인 5종(쿼츠/세미블롯/프레임 레오/블롯/솔 비치)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면 혼방 소재로 제작돼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여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그래픽 아트를 삽입,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먼저,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쿼츠’와 ‘프레임 레오’는 화려한 그래픽 아트를 디자인 전면에 배치해 과감한 스트리트 패션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했다.

‘쿼츠’는 동명의 다이나핏 스니커즈 ‘쿼츠’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프레임 레오’는 크랙(갈라짐) 효과를 준 커다란 설표 로고를 강조해 젊고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두 제품 모두 일상생활과 가벼운 러닝 등의 운동시에 두루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쿼츠’가 블랙 및 화이트 2종으로, ‘프레임 레오’가 블랙, 화이트, 아쿠아, 바이올렛 4종으로 출시됐다.

뉴트로 컨셉의 ‘블롯’과 ‘세미 블롯’은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최근 인기인 빅 로고의 레터링 그래픽을 물결무늬로 표현해 유쾌하고 개성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누구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블롯’은 티셔츠의 전면부에, ‘세미 블롯’은 가슴 윗부분에만 그래픽을 삽입하는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색상은 ‘블롯’이 네이비, 오렌지, 화이트 3종으로, ‘세미 블롯’이 그레이, 화이트 2종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역시 남성용으로 출시한 ‘솔 비치’는 일상은 물론 해변과도 잘 어울리는 자유로운 스타일이 특징이다. 팔의 윗부분부터 등의 측면까지, 파도를 연상케 하는 레터링 로고 디자인을 삽입해 한층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색상도 트렌디 컬러인 블루, 라임과 베이직한 화이트, 블랙 4종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쿼츠’와 ‘세미블롯’이 4만9천원, ‘프레임 레오’, ‘블롯’, ‘솔 비치’가 5만9천원이다.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