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이마트 와인 70만 병 방출…와인장터 오픈 外
[유통단신] 이마트 와인 70만 병 방출…와인장터 오픈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와인 70만 병 방출…와인장터 오픈
이마트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142개 점포에서 연중 최대 규모 와인 장터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1천여 개 품목, 70여만 병의 와인이 30∼90% 할인된 가격에 나온다. 이마트는 가성비를 중시한 1만 원대 이하 와인을 150여 종 준비했고, 프리미엄 와인도 초특가에 선보인다.

‘토마시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클라시코’, ‘이스까이’, ‘베린저 루미너스 샤도네이’ 등은 반값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이마트는 소개했다.

또 홈 파티를 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해 1.5ℓ짜리 매그넘 사이즈의 상품도 기존보다 3배 늘린 36종을 내놓는다.

생산이 중단되거나 수입이 종료된 상품의 고별전도 있어 ‘슈로즈폴라즈’와 ‘까사도 모렐라스 그랑리제르바98’ 등이 판매된다.

○…해태, ‘오예스 미숫가루라떼’ 출시
해태제과는 장수 제품 ‘오예스’의 여름철 한정 제품으로 ‘오예스 미숫가루라떼’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지난해 400만 개가 완판된 인기 제품 ‘오예스 수박’을 잇는 여름 한정 제품”이라며 “삼복더위를 견디는 여름 음료 미숫가루 맛을 찾고자 전국 유명 맛집을 연구원이 직접 찾아다니며 2030 세대가 선호할 맛을 찾았다”고 소개했다.

해태제과는 개발 과정에서 사람보다 후각이 1천 배 예민한 ‘전자코’ 장비 ‘ENS’(Electronic Nose System)를 투입했다고 소개했다. ‘오예스 미숫가루라떼’는 올 여름 400만 개만 한정 생산된다.

○…LG유플러스, ‘운동닥터’ 출시
LG유플러스는 자사 사내벤처 1호 서비스로 개인 고객과 피트니스센터의 퍼스널 트레이너를 연결하는 O2O 플랫폼 ‘운동닥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운동닥터는 빅데이터로 수집한 전국 4천800여개 피트니스센터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지도 및 위치를 기반으로 각 피트니스센터의 퍼스널 트레이너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이너별 이용 요금, 일정, 이미지 등을 보고 센터 및 트레이너와 안심번호를 통한 일대일 상담도 할 수 있다. 운동닥터는 트레이너 자격증과 수상경력 등을 직접 검증한다.

트레이너들은 프로모션 활동의 번거로움을 덜고 손쉽게 신규 회원을 모집할 수 있고, 고객은 신뢰성 있는 정보에 기반해 합리적으로 트레이너를 선택할 수 있다고 LG유플러스는 소개했다.

홍완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