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이하늬 레깅스' 신상 이벤트 "지금 검색하세요"
뮬라웨어 '이하늬 레깅스' 신상 이벤트 "지금 검색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뮬라웨어 홈페이지 캡처
뮬라웨어 홈페이지 캡처

영화 '극한직업'에서 까칠한 마약반 형사로 출연해 ‘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프리미엄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의 모델로 발탁됐다.

뮬라웨어는 자사의 신상품을 ‘이하늬 레깅스’라는 별칭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이하늬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18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뮬라웨어 구매자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 500만원과 이하늬 레깅스, 스타벅스 커피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뮬라웨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첫 번째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이하늬 레깅스’를 검색, 검색결과로 나타나는 제품명을 확인한 뒤 뮬라웨어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한 명에게는 현금 500만원을, 10명에게는 이하늬가 광고에서 착용한 모델과 같은 모델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이하늬씨는 평소 필라테스로 완벽한 몸매와 건강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애슬래저룩의 대표 상품인 레깅스 제품으로서 뮬라웨어 제품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데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지닌 이하늬 씨는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