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심혜진X설인아, 홍콩 접수 예고…현실 모녀 케미
'배틀트립' 심혜진X설인아, 홍콩 접수 예고…현실 모녀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
KBS 2TV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

'배틀트립' 심혜진과 설인아가 홍콩 접수를 예고했다.

오는 15일 방송될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박준규 B1A4 산들, 심혜진 설인아가 설계자로 나선다.

심혜진 설인아가 여행 내내 실제 모녀를 방불케 하는 케미를 뿜어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심혜진은 설인아를 알뜰살뜰 챙기는 엄마의 모습, 설인아는 애교 만점인 사랑스러운 딸로 모녀처럼 또는 친구처럼 여행을 즐겼다는 후문. 더욱이 공개된 스틸 속에는 딱 달라붙어 인증샷 삼매경에 빠진 훈훈한 '매력 모녀' 심혜진 설인아의 투샷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반달 눈부터 건치 미소까지 실제 모녀라 해도 믿을 만큼 꼭 닮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모녀 지간을 연기하며 친분을 쌓은 심혜진 설인아는 평소 서로에게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쏟아지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고. 특히 설인아는 심혜진을 향해 "친어머니 역할로 나오신다고 했을 때 걱정을 많이 했다"면서 처음 만났을 때의 긴장감 섞인 감정을 고백하기도 했다는 후문.

심혜진 설인아는 홍콩 여행 관전 포인트로 인생 사진과 쇼핑, 그리고 맛집을 꼽았다고 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두 사람은 홍콩하면 생각나는 쇼핑과 야경 감상은 물론, 홍콩의 핫스팟부터 숨겨진 명소까지 모두 섭렵하며 홍콩의 반전매력을 소개할 예정. 무엇보다 심혜진은 "너에게 유별나게 안 잊혀지는 무언가를 선물해주려고 해"라며 평소 지켜봐 온 설인아가 좋아할만한 장소로 인도했다. 이에 설인아는 "감동이에요"라며 황홀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졌다.
 
심혜진 설인아의 케미 터지는 '홍콩' 여행기와 서로를 향한 속마음은 오는 15일 오후 9시 20분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