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함소원 "'내 나이 43살' 고백 후 남편 연락 두절"
'해투3' 함소원 "'내 나이 43살' 고백 후 남편 연락 두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함소원이 남편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는 모습. KBS
▲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함소원이 남편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는 모습.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함소원이 18살 연하 남편과의 롤러코스터 같은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특히, 남편 진화가 깜짝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26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해투동:결혼은 잘한 짓이다 특집'과 정인 효린 세븐틴 이병재&이로한이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경연의 신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결혼은 잘한 짓이다 특집'에는 결혼 전도사로 나선 김진수 박준형 함소원 심진화가 출연해 수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토크로 목요일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함소원은 남편과 18살 차이가 난다고 밝혀 모두의 눈을 토끼 눈으로 만들었다. 이에 더해 그는 "남편은 처음에 내 나이와 직업을 몰랐다. 내가 연예인이고 나이가 43살이라는 걸 모두 알려줬더니 이틀 동안 잠수를 탔다"며 연락두절 사태를 공개해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함소원이 털어 놓을 '연락두절 사태'의 전말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함소원은 남편을 처음 만났던 곳이 파티장이었다면서, "처음 만난 날 남편이 자기가 살아온 이야기를 모두 하더라. 본인이 끼고 있던 반지까지 줬다"며 로맨틱한 첫 만남을 밝혀 귀를 쫑긋하게 했다. 이어 함소원은 "연애를 시작했을 때 제가 어디에 있던 남편이 항상 제게로 왔다"고 덧붙여 주변의 부러움을 샀기도 했다고. 이 같은 냉탕과 온탕을 넘나드는 함소원의 연애 스토리에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날 현장에는 함소원의 연하 남편이 깜짝 등장했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꿀뚝뚝 눈빛'의 진수를 보여주는가 하면 아이돌 댄스까지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진화는 함소원이 밝힌 '연락두절 사태'에 대해 억울한 마음을 토로했다고 해 '해투동:결혼은 잘한 짓이다 특집' 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해피투게더3'는 오늘(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