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걸그룹 프로젝트 박차… 그룹명은 '언니쓰(UNNIE’S)'
'언니들의 슬램덩크' 걸그룹 프로젝트 박차… 그룹명은 '언니쓰(UNNIE’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램1.jpg
▲ 사진= 언니들의 슬램덩크, 방송 캡처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들이 걸그룹 프로젝트에 성큼 다가섰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7회에서는 꿈계주 민효린의 '걸그룹 프로젝트'가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데뷔곡 'SHUT UP'이 공개된 데 이어, 그룹 명칭과 'SHUT UP'의 파트가 정해지는 등 진짜 걸그룹 데뷔조의 면모를 갖춰갔다.

이날 펼쳐진 보컬테스트에서 언니들은 박진영 앞에서 보컬테스트를 하며 파트를 정했다. 프로듀서 박진영에게 곡을 미리 받아 가사와 멜로디를 미리 숙지하고 모였지만, 의외로 긴장해 실력 발휘를 제대로 못하기도 했다.

그러나 노력하고 도전하는 과정에서 의외의 재능이 빛을 보기도 했다. 라미란은 자작랩을 직접 작성해 완벽하게 소화했고, 느낌까지 살리며 박진영에게 "참 잘했어요 도장 세개 감이다"는 극찬을 들었다. 김숙도 힘있는 목소리가 이 노래에 잘 어울린다는 칭찬을 받았다.

그룹명 '언니쓰(UNNIE’S)'를 정할 때도 깊은 의미를 부여하며 진지하게 임했다. 프로그램에서 진행하는 걸그룹이라는 뜻으로 '슬램걸스'에서 '플래시걸' 등 다양한 후보들이 나왔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언니들의 슬램덩크,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