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냉장고를 부탁해’ 정호영 vs 김풍, 박빙의 요리대결 예고… 김주혁 평가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정호영 vs 김풍, 박빙의 요리대결 예고… 김주혁 평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부1.jpg
▲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최지우, JTBC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 김풍과 정호영이 국민 배우 김주혁의 텅 빈 냉장고 속 재료들로 요리대결에 나선다.

22일 방송되는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는 김주혁과 최지우가 게스트로 출연, 두 사람의 냉장고 속 재료로 펼쳐지는 요리 대결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기 전 정호영 셰프는 “아내가 다른 사람은 몰라도 김풍에게만은 지지 말라고 했다”며 2연승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김풍은 당당한 태도로 본인의 요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호랑이 잡는 풍산개를 보여주겠다”며 정호영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후 대결이 시작되고 본인의 예상과는 다르게 요리가 진행되자 김풍은 특유의 정신없는 요리를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풍의 요리가 완성되고 난 뒤 최현석은 김풍의 요리를 보고 “냉부 역대급 요리”라 일컬었고, 최지우는 신기한 듯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날 김주혁은 “그동안 게스트들의 평가가 너무 오버하는 것 같다”며 “정직한 리액션 만을 하겠다”고 선포했다. 이에 김주혁이 김풍의 요리에 어떤 평가를 내릴지 관심과 궁금증이 모이고 잇는 상황.

한편 김풍의 역대급 요리의 정체와 김주혁의 날카롭고 솔직한 평가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최지우, JTB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