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홍삼원액을...
집에서 간편하게 홍삼원액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누구나 손쉽게 6년근 홍삼이나 건삼으로 홍삼원액을 추출해 먹을 수 있는 ‘황토홍삼제조기’가 시판돼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약제를 담는 용기가 황토분청자기로 만들어져 중금속 등의 유해성분이 없으며 미네랄과 게르마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약재나 식품의 독성부분을 중화시키는 작용을 하는데다 농약성분도 분해하는 능력이 있다.<사진>



또 공기중의 대류현상을 응용한 자연순환냉각방식으로 72시간 동안 93∼95℃의 일정한 온도로 한약을 달이므로 기존의 철제약탕기 보다 맛과 향 및 효능에서 뛰어나며 고유의 약효성분을 고스란히 우려내어 추출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황토홍산제조기는 지난달 23일부터 26일까지 한국종합전시장에서 열린 제16회 국제의료기기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제8회 발명품 금상을 획득한 바 있다.



항토홍삼제조기 경기총판 이병찬 대표(41)는 “최근 고객들이 대량으로 엑기스를 제조, 판매하는 건강식품을 불신하는 추세여서 개인 및 가족단위의 고객을 위해 따로 달이는 주문형 홍삼엑기스 전문점이 건강식품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02)895-0040, 019-330-2238./표명구기자 mgpyo@kgi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