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수증' 김신영, 특별 신발장 공개… 김생민도 넋 나갔다

박지현 기자 wlgus1223@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1월 20일 15:44     발행일 2018년 01월 20일 토요일     제0면


김신영.jpg


김신영이 '마이클 조던' 장식장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방송될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에 개그우먼 김신영이 출연해 '마이클 조던'사랑과 함께 '조던' 농구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쌓여있던 신발은 김신영의 신발사랑을 나타내기에 충분했다. 이에 더해 김신영은 남다른 조던 운동화 사랑으로 장식장까지 마련했다고 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농구는 못하지만 농구화는 열혈적으로 수집한다는 김신영은 조던 농구화 용 장식장을 먼지 한 톨 없이 관리한다며 뿌듯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신영은 기세 등등하게 장식장을 오픈해 3MC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김생민은 에나멜 소재의 반짝거리는 농구화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처럼 가지각색 피규어부터 조던 농구화들까지 산처럼 쌓아 둔 '프로 수집러' 김신영의 수집 목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궁금증을 폭발시키며 김생민의 넋이 나갈 정도로 반짝거리는 농구화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