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비행소녀’ 김지민, 코스튬 생일파티! 꽃다발 #조미령·우희진 인생초밥 #이태임 10년만에 찜질방

박화선 기자 hspark@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12월 18일 00:00     발행일 2017년 12월 18일 월요일     제0면
▲ MBN ‘비행소녀’ 16회
▲ MBN ‘비행소녀’ 16회
18일 MBN ‘비행소녀’ 16회에서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34번째 생일을 맞아 코스튬 파티를 여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지민의 생일파티에는 연예인 사모임 ‘만조쿠’의 멤버인 배우 신지훈과 모델 송해나, 문수인, 개그우먼 홍현희가 방문한다. 

이어 집에서 변신을 마친 김지민과 절친들은 코스튬 분장을 한 채로 파티룸으로 향한다. 그때 ‘키다리 아저씨’라는 이름으로 김지민에게 꽃다발 선물이 도착, 영상통화가 걸려오는데. ‘키다리 아저씨’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 

도쿄 여행을 떠난 절친한 배우 조미령과 우희진은 새벽 3시부터 부지런히 숙소를 나와 맛집을 찾아 나선다. 한 수산시장에 위치한 초밥 가게로 향하는 두 사람. 조미령은 “예전에 갔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 먹지 못했다. 이번에 다시 도전해보려 한다”라고 과거 도전에 실패했던 한을 토로한다. 과연 이번에는 ‘인생 초밥’을 만날 수 있을까?

‘집순이’ 이태임은 절친한 후배인 배우 유인혁, 한유이와 함께 찜질방에 간다. 10년 만에 찜질방에 가게 된 이태임은 새로운 찜질방 문화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인데… 

MBN ‘비행소녀’ 16회는 18일(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